콘텐츠 바로가기
상단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하단 바로가기

민원편의시책

상주시 민원편의시책에 대해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홈민원편의시책시민과 함께하는 민원실고객만족도 실시간 모니터링 시스템 운영

고객만족도 실시간 모니터링 시스템 운영

  • 페이스북
  • 트위터
  • 인쇄

고객만족도 실시간 모니터링 시스템 운영

목적
민원실을 방문(이용)하는 시민을 대상으로 만족도 조사를 실시하여 업무 개선으로 고품격 민원행정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함
추진개요
조사대상 : 민원실 방문 민원인
조사방법 : 실시간 고객 만족도 시스템 활용
설문내용

방문목적, 회수, 업무처리의 신속성, 업무처리 태도, 친절성, 업무처리 공정성, 민원실 환경(쾌적성, 청결성)

추진실적
매 분기별 고객 만족도 설문조사 보고
2004년부터 시행
기대효과
정확하고 빠른 정보 수집을 통한 고객 불만 개선
전용 단말기 이용으로 설문조사의 신뢰성 제고


위로
  • 콘텐츠 관리부서
  • 민원토지과
  • 담당자
  • 이효정 ☏ 054-537-7733
  • 페이지 수정일
  • 2017-11-09
페이지만족도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