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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편의시책

상주시 민원편의시책에 대해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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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조정위원회 운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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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조정위원회 운영

목적
민원처리과정에서 민원인 참여 확대를 통해 민원인의 권익을 강화하고자 함
구성 운영 : ‘07. 9월부터 지속
위원장 : 부시장
부위원장

부시장직속기관, 안전행정국 소관민원 : 안전행정국장

경제개발국, 사업소 소관민원 : 경제개발국장

위원 : 소관 민원별 각 6명

민원조정위원회 심의 · 조정 대상
소관이 명확하지 아니한 민원의 처리주무부서의 지정
장기 미해결 민원, 반복 민원 및 다수인 관련민원
거부처분에 따른 이의신청
실무종합심의회에서 결정된 민원에 대한 법규적용의 타당성 여부
처리주무부서 또는 실무종합심의회에서 결정된 민원 관련법령 또는 제도개선
민원의 종합적인 검토 조정을 위하여 소관부서장이 회부하는 사항
관련근거

민원사무처리에 관한 법률 제24조

민원사무처리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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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콘텐츠 관리부서
  • 민원토지과
  • 담당자
  • 이효정 ☏ 054-537-7733
  • 페이지 수정일
  • 2017-11-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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