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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편의시책

상주시 민원편의시책에 대해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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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후견인제 운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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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후견인제 운영

목적
민원기능별로 담당급 공무원을 후견인으로 지정하여 민원접수에서 완결까지 신속히 처리
민원행정의 능률성, 효율성 향상 및 『민원1회방문처리제』운영의 활성화
대상민원 : 32종
처리기간 10일이상 인 · 허가 민원
다수기간 · 부서 관련 복합민원
구성 및 지정
지정대상 : 본청6급 담당주사 31명
지정분야 : 7개분야(문화체육과, 민원봉사과, 환경관리과, 경제기업과, 교통에너지과, 도시과, 치수방재과)
관련근거

민원사무처리에 관한 법률 제25조

민원사무처리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활동내용
민원처리 방법에 관한 민원인과 상담
민원서류 보완 등 지원
민원처리 과정 및 결과 안내
활동실적
2009년도 : 241건
2010년도 : 751건
2011년도 : 523건
2012년도 : 245건
2013년도 : 242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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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콘텐츠 관리부서
  • 민원토지과
  • 담당자
  • 이효정 ☏ 054-537-7733
  • 페이지 수정일
  • 2017-11-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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