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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편의시책

상주시 민원편의시책에 대해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홈민원편의시책편리한 민원행정전자민원창구 운영

전자민원창구 운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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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자민원창구 운영

목적
민원인이 민원실 창구를 직접 방문하지 않고도 민원을 실시간으로 처리할 수 있도록 상주시 홈페이지에 전자민원창구를 설치하여 시민에게 편의를 제공하고자 함
추진개요
설치근거 : 전자정부법 시행령 제39조 제1항
설치공간 : 상주시 홈페이지(사이버 공간)

홈페이지 http://www.sangju.go.kr ⇒ 전자민원창구

주요내용

민원상담, 민원제도 개선사항 및 불편신고

민원실소개, 민원사무 편람

여권정보, 개별공시지가, 지방세안내

신고/공개, 행정서비스헌장

행정규제개혁, 행정정보공개

기대효과
주민생활에 유익한 정보제공으로 시민편의 제공
민원처리기간 단축으로 시간적 경제적인 효율성 제고
민원인의 이용 편의성과 유용성 제고


위로
  • 콘텐츠 관리부서
  • 민원토지과
  • 담당자
  • 이경자 ☏ 054-537-7735
  • 페이지 수정일
  • 2019-01-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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