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상단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하단 바로가기

민원편의시책

상주시 민원편의시책에 대해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홈민원편의시책편리한 민원행정어디서나 민원전화 예약제 운영

어디서나 민원전화 예약제 운영

  • 페이스북
  • 트위터
  • 인쇄

어디서나 민원전화 예약제 운영

목적
어디서나민원(민원24) 접수시 즉시(3시간이내) 및 1일처리 민원을 1시간 이내로 단축처리하여 민원 불편해소
대상민원
정보통신망을 이용하여 접수.처리.교부 받을 수 있는 민원
총97종(즉시민원 87종, 1일이내 민원 10종)
추진계획
3시간이내사무(즉시민원) : 1~2시간이내 처리 → 1시간이내로처리
1일 이내사무 : 1~2시간이내 처리 → 1시간이내로처리
타 기관과 지속적인 공조적 협조 요청
기대효과
획기적인 민원처리시간 단축으로 민원인이 2회 방문하는 불편 해소
처리시간 단축으로 민원인의 시간적 · 경제적 부담 경감


위로
  • 콘텐츠 관리부서
  • 민원토지과
  • 담당자
  • 권인자 ☏ 054-537-7734
  • 페이지 수정일
  • 2018-01-15
페이지만족도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