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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편의시책

상주시 민원편의시책에 대해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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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처리기간 단축처리제 운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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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처리기간 단축처리제 운영

목적
민원행정의 질적 서비스 향상과 참 봉사행정을 구현하고자 시민의 입장에서 신속하게 처리되도록 법정처리 기간을 50 %로 단축하여 민원인의 시간적 · 경제적 부담을 최소화 하고자함
추진개요
민원처리기간 단축 30% ⇒ 50% 단축될 때까지 지속추진
대 상 : 법정처리기간이 6일 이상인 유기한 민원
추진실적
2006. 10. 25부터 30% 단축 : 12개부서 91종 9,067건(3일이상 유기한 민원16개 부서 267종)
기대효과
획기적인 민원처리기간 단축으로 신뢰받는 선진행정 구현
민원인 방문 횟수 감소를 통한 기회비용의 절감, 공직내부 생산성 향상을통한 공무원의 경쟁력 제고
신속한 민원처리로 비리 · 부정 발생 개연성의 사전차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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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콘텐츠 관리부서
  • 민원토지과
  • 담당자
  • 이경자 ☏ 054-537-7735
  • 페이지 수정일
  • 2019-01-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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