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주 곶감
축제까지 남은 날
축제까지 남은 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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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주곶감 브랜드
상주시 곶감 브랜드(천년고수)
캐릭터
'곶감과 호랑이'이야기를 소재로 하여
호랑이와 밝고 친근한 표정의 곶감 캐릭터는
사람들에게 쉽게 다가갈 수 있을 것이며
함께 접목된 스토리로 재미를 배가 시킬 것이다.
호랑이와 밝고 친근한 표정의 곶감 캐릭터는
사람들에게 쉽게 다가갈 수 있을 것이며
함께 접목된 스토리로 재미를 배가 시킬 것이다.
로고타입/그리드
상주곶감 이미지 통합의 핵심을 이루는
중요한 요소 중 하나로 통일, 조합성을 고려하여 디자인되었으므로 어떠한 경우라도 임의로 변형할 수 없다.
중요한 요소 중 하나로 통일, 조합성을 고려하여 디자인되었으므로 어떠한 경우라도 임의로 변형할 수 없다.
시그니처
캐릭터와 로고타입을 함께 쓸 경우의 시그니처 규정이다.
캐릭터 전용색상
캐릭터 전용 색상은 캐릭터의 정체성과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므로 이러한 규정을 준수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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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8e8e8k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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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e8400C2, M59, Y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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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9b24bC7, M34, Y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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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14330C67, M65, Y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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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0121bC15, M100, Y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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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78457C28, M56, Y68
상주시 곶감 브랜드(천년고수)
상주곶감 BI
천년대대로 이어져 온 가장 우수한 최고의 상주곶감을
상징하는 '천년고수'의 의미에 디자인 컨셉을 두었다.
붓글씨 서체를 사용하여 명품의 이미지와 전통적인 힘을
느낄 수 있도록 하였다.
상징하는 '천년고수'의 의미에 디자인 컨셉을 두었다.
붓글씨 서체를 사용하여 명품의 이미지와 전통적인 힘을
느낄 수 있도록 하였다.
그리드/양화·음화
상주곶감 BI(Brand Identity)는 사용되어져야 할 조건과 상황에 따라
상주곶감의 BI를 사용할 경우 아래에 제시된 그리드 규정에 의한 BI의 사용을 원칙으로 한다.
검정색 또는 어두운 계통의 바탕색을 전제로 하여 사용할 경우에는
아래와 같이 BI를 선명하게 나타낼 수 있도록 한다.
상주곶감의 BI를 사용할 경우 아래에 제시된 그리드 규정에 의한 BI의 사용을 원칙으로 한다.
검정색 또는 어두운 계통의 바탕색을 전제로 하여 사용할 경우에는
아래와 같이 BI를 선명하게 나타낼 수 있도록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