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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주 곶감
축제까지 남은 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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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주곶감축제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곶감이야기

상주곶감 브랜드

'곶감과 호랑이' 이야기를 소재로 개발하여 잘 알려진 캐릭터와 스토리를 활용함으로써 홍보 효과를 극대화하고자 하였습니다
겁 많아 보이는 호랑이와 밝고 친근한 곶감 캐릭터가 사람들에게 쉽게 닿을 수 있으며, 재미있는 스토리로 흥미를 높였습니다.

상주시 곶감 브랜드(천년고수)

캐릭터 이미지 캐릭터
'곶감과 호랑이'이야기를 소재로 하여
호랑이와 밝고 친근한 표정의 곶감 캐릭터는
사람들에게 쉽게 다가갈 수 있을 것이며
함께 접목된 스토리로 재미를 배가 시킬 것이다.
꼬까미와 호 로고타입/그리드 이미지 로고타입/그리드
상주곶감 이미지 통합의 핵심을 이루는
중요한 요소 중 하나로 통일, 조합성을 고려하여 디자인되었으므로 어떠한 경우라도 임의로 변형할 수 없다.
시그니처 이미지 시그니처
캐릭터와 로고타입을 함께 쓸 경우의 시그니처 규정이다.

캐릭터 전용색상

캐릭터 전용 색상은 캐릭터의 정체성과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므로 이러한 규정을 준수해야 합니다.
  • #e8e8e8
    k14
  • #ee8400
    C2, M59, Y100
  • #e9b24b
    C7, M34, Y75
  • #714330
    C67, M65, Y100
  • #d0121b
    C15, M100, Y100
  • #C78457
    C28, M56, Y68
천년대대로 이어져 온 가장 우수한 최고의 상주곶감을 상징하는 '천년고수'의 의미에 디자인 컨셉을 두었다.
빼어날 '수'의 획을 길게 빼냄으로써 최상의 품질과 품격으로 천년 전통을 지켜나가겠다는 상주 곶감의 발전적인 의지를 담았다.

상주시 곶감 브랜드(천년고수)

천년대대로 우수한 상주 곶감, 천년고수 상주곶감 BI
천년대대로 이어져 온 가장 우수한 최고의 상주곶감을
상징하는 '천년고수'의 의미에 디자인 컨셉을 두었다.
붓글씨 서체를 사용하여 명품의 이미지와 전통적인 힘을
느낄 수 있도록 하였다.
천년대대로 우수한 상주 곶감, 천년고수 그리드/양화·음화
상주곶감 BI(Brand Identity)는 사용되어져야 할 조건과 상황에 따라
상주곶감의 BI를 사용할 경우 아래에 제시된 그리드 규정에 의한 BI의 사용을 원칙으로 한다.
검정색 또는 어두운 계통의 바탕색을 전제로 하여 사용할 경우에는
아래와 같이 BI를 선명하게 나타낼 수 있도록 한다.